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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 청룡열차가 쓰러지지 않아! - 실철부 플레이로그
Bsle
2020. 4. 28. 04:10
:: CoC 7th ::
:: KP - 비슬 ::
:: KPC - 로망 L 메이사 ::
:: PC1- 폴리아 프로이덴탈 ::
:: PC2- 플란넬 에이버리 ::
:: 플레이 일자 - 2020.04.15.수 ::
:: 플레이 타임 - 약 4시간 ::
청룡열차가 쓰러지지 않아!
W. TEAM AQUA
KP. 비슬
1부 언제나처럼 막내의 꼬드김에 넘어가 정신 차리고 보니 놀이공원인 사건에 대하여
.
.
.
NNNN년, N월 N일.
오늘따라 날이 참 선선하고 햇빛이 참 창창하네요.
사실 오늘같은 날, 여러분은 평소라면 집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한 때를 즐겼겠지만...
어쩌다보니 정신을 차리고보니 놀이공원에 있는 것입니다.
어쩌다 이렇게 되었냐구요?
그야 뻔하죠.
언제나처럼, 막내의 꼬드김에 넘어가버린 겁니다.
놀이공원 할인권이 생겼다며 꼭 같이 가자고 졸라대는 통에
30분만에 외출 준비를 하고
어느샌가 놀이공원 앞에 도착한 것입니다.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때문인지 놀이공원은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앗, 매표소 앞에서 로망이 여러분을 기다리는 것이 보이네요!


헤헤, 기다리고 있었어~

놀이공원... 오랜만이네! 셋이서 오는 건 처음이고!



회전목마도 타고~ 회전목마랑~ 회전목마도 타자~







입장권은 팔목에 차고~



가까운 데부터 갈까?













셋은 우선 가까이에 있는 귀신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외관은 으스스한 성의 모습을 하고 있고
아직 대낮이라 그런지 줄이 그리 길지 않아 바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 잡고 가요...





플란넬 에이버리! 체포한다! 죄목은 너무 귀여운 죄!


그럼 귀신의 집 탐험을 시작해볼까...!


셋은 손을 꼭 잡고 귀신의 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내부는 미로인 것 같아요.

거미줄이나 엔틱한 소품으로 제법 으스스한 분위기를 잘 살렸습니다.



한참 미로 속을 헤매고 있을 때....
<전원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1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3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폴리아는 어둠 속에서 끼익, 끼익 하는 수상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얘들아, 무슨 이상한 소리 들리지 않았어?




막 끼익... 하고...



그때, 플란넬은 툭, 하고 누군가 어깨를 건든 것 같은 기분을 느낍니다.

뭐야 누구야 누가 내 어꺠 만졌어요?!





귀신 알바 아냐?

귀신 분장하고 놀래켜주는 역할말이야!

저, 저어기요~





셋은 조금 더 붙어서 천천히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조금씩 더 어두운 곳으로 향하는 것 같은 기분에 소름이 끼치네요.
그리고 그때...!
왁!
귀신이 셋을 향해 달려듭니다!



<전원 관찰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로망과 플란넬은 귀신을 자세히 살펴본 결과, 그가 진짜 귀신이 아닌 귀신분장을 한 사람임을 눈치챘습니다.





얘들아 뭐라고 말 좀 해봐....
얘들아...?
셋이 놀라서 혼비백산한 사이, 셋을 놀래켰던 귀신(?)은 어느새 자취를 감췄습니다.






(그렁그렁...)




아무튼 한 번 겪고 나니까 ㅈ밥이네요! 빨리 앞으로 나가죠!
그렇게 한바탕 소동을 뒤로하고, 다시 걸음을 재촉하자 얼마가지 않아 출구가 보입니다.



으스스했던 귀신의 집 밖으로 나오자 파란 하늘이 여러분을 반겨줍니다.
귀신의 집 앞에서 사람들을 안내해주는 아르바이트생이 귀신의 집 클리어를 인정하는 기념권을 한장 나누어줍니다.

(쌓인 게 있는 눈빛...)











(아이컨택)


회전목마.
회전목마!

여러분은 다음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걸음을 떼었습니다.
맞은편에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나온 듯한 사람들이 보이네요.
<관찰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폴리아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나온 사람들의 얼굴이 파리하게 질려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롤러코스터는 타면 안 되겠다. 저거 좀 봐.


......





회전목마를 타러 왔습니다!
회전목마는 네 명이서 한꺼번에 탈 수 있는 매직카펫라이드형, 두 명이서 함께 타는 꽃마차형, 한 명이서 따로 타는 흑마·백마형이 있습니다.

셋이 같이 탈 수 있겠는데!

그나저나 회전목마는 역시 줄이 꽤 있네요.

운이 좋지 않으면... 어쩌면 원하는 것을 골라타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원하는 것을 골라타고 싶다면 <행운 판정>이 필요합니다!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5/42/17 |
굴림: | 7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대기하는 사람들이 차례차례 회전목마에 오릅니다.
로망과 플란넬은 폴리아가 봐두었던 4인승을 골라탔고
폴리아는...

정신을 차리고 보니 다른 커플과 함께 4인승 마차에 타고 있었습니다.






(좌절한 표정)
폴리아가 자리를 옮길 새도 없이 안전벨트를 매달라는 안내방송이 들려오고
회전목마는 천천히 회전합니다.







(일단 내 앞에선 그만둬라)
(아련한 표정으로 동생들 있는 쪽 바라보기...)



(플랑 내리면 가만두지 않겠다 표정)

몇분간 천천히 회전하던 기구가 천천히 멈춰섭니다.





후....
그래... 재밌었니...



그래... 너희라도 즐거웠다니 언니는 기뻐...



회전목마에서 완전히 내려오자 안내원에게서 기념권을 한 장 받습니다.
<전원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6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회전목마 옆 벤치에서 사람들이 떠들썩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는 안들리지만요!

다음엔 범퍼카?
왠지 언젠가 했던 짜릿한 드라이브가 떠오르는구나



모르셨겠지만!! 제가 또 운전을 엄청 잘하거든요!! 모르셨겠지만!!


좋아! 운전이라면 나도 꽤 하지! 해본적 없지만!!


안되면 운으로라도!



가자!

가자!
여러분은 범퍼카를 타러왔습니다.
각자 좋아하는 색의 범퍼카를 골라 타고 서로를 바라봅니다.

<자동차 운전 > <행운> <민첩> 아무튼 기타 등등의 기능으로 운전(?)솜씨를 뽑내봅시다!






*판정은 자유롭게 하면 되나요?
네!

기준치: | 60/30/12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악!



기준치: | 20/10/4 |
굴림: | 46 |
판정결과: | 실패 |
()


기준치: | 65/32/13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준치: | 60/30/12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여기있지!!!!

기준치: | 20/10/4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9 |
판정결과: | 실패 |
(으악)


기준치: | 60/30/12 |
굴림: | 5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46 |
판정결과: | 실패 |
악!

괜ㅋㅋㅋㅋ찮앜ㅋㅋㅋㅋ 로망아 안 그래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준치: | 75/37/15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준치: | 60/30/12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슬픈 표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로망이 폰을 새벼간다!!

기준치: | 30/15/6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아악



플랑아 그거 이리내!!!


기준치: | 60/30/12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1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악


내 폰을 내놔!



기준치: | 60/30/12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크악




기준치: | 75/37/15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0/15/6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너 예쁘면 단 줄 아니!!



기준치: | 70/35/14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4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10/5/2 |
굴림: | 1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1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30/15/6 |
굴림: | 2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지울 거야!!!



기준치: | 40/20/8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59 |
판정결과: | 실패 |

지웠습니다~~




왜 멈춰있는 사진을 더 보려고 하는 거야?


기준치: | 35/17/7 |
굴림: | 2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언니의 놀란표정 BEST10의 원수는 기억하겠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그렇지 않아!

기준치: | 70/35/14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치잇



좋은 승부였어




얘들아 우리 아직 면허 없어









다음 거가...
..............
왜 인간은 돈을 내고 자신의 목숨을 극단으로 몰아넣는 것이지?



(슬픈 얼굴로 따라감)
범퍼카를 타고 나오는 길, 안내원에게 기념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는 심각한 얼굴을 하고 뛰어오는 경비원을 맞닥뜨립니다.
양복을 입은 남자에게로 뛰어가네요.
이 놀이공원에 양복 차림이라니… 관계자인가 봅니다.
무언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듣기 롤을 굴리거나 은밀행동 롤을 굴려 가까이 다가가면, 대화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48 |
판정결과: | 실패 |
(나 대신 잘 들어주렴 동생들아)

기준치: | 20/10/4 |
굴림: | 36 |
판정결과: | 실패 |
(나 대신 잘 들어줘 언니)

기준치: | 20/10/4 |
굴림: | 39 |
판정결과: | 실패 |
(미안)



기준치: | 20/10/4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슥 눈치보고 돌아옴)
경비원이 이상한 눈치로 폴리아를 슥 보았다가 다시 대화에 집중합니다.

(함가? 말아?)




기준치: | 20/10/4 |
굴림: | 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고양이같은 발걸음!)

경비원: 롤러코스터에 고장 신고가 너무 접수가 많이 되어서 방금 정비공을 보냈습니다만…
정작 기계는 고장난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 정비공 친구와 무전이 끊겨서…
30분 째 연락이 안 되고 있습니다. 뭔가 이상한 것 같아요.
관계자: 기계는 고장 없다면서?
경비원: 예, 하지만 저희 직원 하나와 연락이 계속 끊긴 상태라…
관계자: 화장실이라도 갔나보지.
기계 고장 없으면 계속 돌려.
간만에 대목인데 롤러코스터를 안 돌리면 어쩌나?
경비원은 알겠다면서 인사를 하고는 다시 롤러코스터 쪽으로 뛰어갑니다.


안전불감증~
우리 연구실에서 저러면 바로 해고인데




수상한 이야기를 뒤로하고 여러분은 자이로드롭을 타러 왔습니다.
자이로드롭이 아래로 떨어질 때마다 즐거운? 비명 소리가 울리네요.
줄을 서며 기다리고 있는 그 때,
rolling 1d3
()
3
3
플란넬이 서있는 곳의 코 앞으로 누군가의 신발이 떨어집니다.
하마터면 큰일날 뻔했어요.
저 정도 높이에서 저 정도 속도로 신발이 떨어졌는데 머리를 강타당했으면 정말 뇌진탕이 올 수도 있다구요.



(음..보통 신발을 벗고 타나...?)






기준치: | 10/5/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음 모르겠군!)
(폴랴 언니가 예쁘다는 것 빼곤 모르겠네)


줄이 짧아지고 어느덧 여러분이 탑승할 차례입니다.






안전바가 내려오고...

???

(충격적인 진실!)

(솜씻너굴표정)

안내원의 유쾌한 멘트와 함께 자이로드롭이 천천히 올라갑니다.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자이로드롭은 가장 높은 곳까지 올라갔다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타이밍에 급강하합니다.





내 사진의 원수!!!
내 신발의 원수!!!

(비명지르다 웃다 정신없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의 고성과 비명을 뒤로하고 자이로드롭이 천천히 내려와 멈춥니다.


(로망이 뽀담)



(배신감!


자이로드롭을 타고 나온 셋에게 안내원이 기념권을 줍니다.





갑자기 어째서?!

흥

기준치: | 45/22/9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진짜루?

기준치: | 50/25/10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안봐줘




그리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있는 바이킹을 타러 왔습니다.
크기가 꽤 큰 것이...상당히 높이 올라가네요!


(도망갈 각을 재기)







기준치: | 45/22/9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말재주, 매혹, 설득, 위협 중 택1이군..)
기준치: | 70/35/14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언니 맨 뒷자리 타야겠다
괜찮아~ 재밌을거야~



(슬픈 걸음으로 걸어감...


언늬~~웃어보세용~~^^

바이킹 안내요원은 경쾌한 말과 함께 힘차게 바이킹을 운행합니다.

천천히 움직이던 바이킹은...
어느새 아까 자이로드롭 만큼의 높이까지 올라왔다가 내려갑니다










동생을 놀린 죄는 크다!



어허어어엉 가만안둬어어어
그렇게 신나게(?) 바이킹을 타던 중에, 여러분은 무언가 이상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원 관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정신없음)
플란넬과 로망이 탄 좌석이 가장 높은 곳에 올랐을 때
둘은 무언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롤러코스터의 차량 개수가... 아까보다 줄어들었어요.
아까까지 저 롤러코스터, 분명히 7량 운행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6량이 되어버렸다구요!
로망, 플란넬 SANC 0/1.

기준치: | 50/25/10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성공하면 감소 0입니다.
그리고 그런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바이킹은 천천히 멈춰섭니다.
<폴리아 건강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흐윽....흑....

기분이 영 별로입니다. 헛구역질을 합니다.




로망이 미워....





미안하니까~

(플랑 테라피)

바이킹에서 내려 기념권을 받고 벤치쪽으로 이동합니다.

아까 저 쪽에 생과일주스 파는 곳 있었어!

망고주스... (훌쩍)


플랑언니는?


기다리고 있어~ 금방 사올게!
로망이 음료수를 사러 자리를 비웠습니다.

멋진 로봇 만들어서 타고 다니면서 세계를 정복하고 싶었는데... 역시 로봇은 부하보고 타라고 해야하는 건가봐...
부하 1 ... 에바에 타라.


그러게 걔 이름이 왜 나오지

ㅎㅎ...아까 울먹이는거 귀여웠는데 그것도 찍어둘걸 그랬네(그래도 이제 좀 괜찮아진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로망이를 기다리며 벤치에 앉아 있는데, 안내 방송이 울립니다.

주변이 시끄러워서 장내 아나운서가 뭐라고 말하는지는 잘 들리지 않습니다.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



(음~ 정신 집중해서 들었다고 정신력 판정 되나요?)
“아, 아, □□□님과 □□□□□ 서른다섯살 최원현님은 □□□□□ 미아 보호소로 와주시기 □□□□□□ 일행이 찾고 □□□□□”
자세히는 안들렸지만
어쨌든 서른 다섯살의 누군가가
미아가 된 모양입니다.

서른 다섯 살 미아라니
어지간히도 어리버리한가봐


뒤에 이어지는 안내방송을 유심히 들어보니 롤러코스터를 타고난 다음부터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하네요.

타다가 날아갔나?

뭐...서른 다섯살이나 되었으니 안내방송을 듣고 알아서 찾아가겠죠?








(음료수 한잔씩 손에 쥐어주고...)
(쇼핑 봉투에서 머리띠를 하나씩 꺼내서 언니들 머리에 씌워주기)

...????














히히, 그럼 이거 다 마시고 뭐 타러갈까?

....
(순서대로라면 롤러코스터지만 뭔가 꺼림칙하니까... 컵...?)
컵?



높은 데가 싫은 것 뿐이야...





(로망 뽀담)




셋은 회전컵을 타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그런데...
키가 190은 되는 것 같은 까무잡잡한 남자가 다짜고짜 비키라고 위협을 하네요...!
위협수치 75는 될 것 같은 사람입니다.

(혹시 깍두기일까...?)(소곤)






(로망이가)





기준치: | 60/30/12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위협적인남자: 뭐? 얼른 비키라니까????!








(말이 안 통한다면...)





극단적 뜨면 성공으로 치겠습니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55 |
판정결과: | 실패 |


위협적인남자: 안비켜?!



셋이 우물쭈물 하는 사이에...줄은 줄어들어
뒤에서 밀려드는 사람들 탓에 기구에 탑승하게 됩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줄대로 자리를 앉혀보니...
<행운 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7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로망과 플랑이 운좋게 같은 컵에 앉을 수 있었고...
폴리아는....

(또 이런 전개?!)
...운 나쁘게도.. 아까 그 위협적인 남자와 같은 컵에 타게됩니다.


(쫄지 말자 나는 프로이덴탈과 펠렉트라의 후계자다!!)
위협적인남자: (그러게 아까 비키랄 때 비키지 그랬냐는 눈빛)

(왜 비키길 바랐냐는 눈빛...)
위협적인 남자:(같이 탈 사람 있었다는 눈빛!!)


컵에 탄 사람들의 눈빛이 어쨌든 간에 컵은 빙글 빙글 돌아갑니다.
근력 롤을 굴려 원판을 돌려서 컵을 더 빠르게 회전 시킬 수 있습니다..!

위협적인 남자:
기준치: | 70/35/14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저기요????
저기...요????????????????????????????
회전컵이 아주 위협적인 속도로 회전합니다







기준치: | 55/27/11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른척하기...)
우리도 함 돌려볼까!
기준치: | 40/20/8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윽)

기준치: | 60/30/12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로망과 플란넬이 탄 컵은 폴리아가 탄 컵 만큼이나 빠르게 돌아갑니다.

다른 컵들 중에 여러분이 탄 두개의 컵이 단연 제일 빠르네요!

기준치: | 40/20/8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음
(깝치지말걸)



기준치: | 55/27/11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위협적인 남자:
기준치: | 70/35/14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ㅠㅠㅠㅠ



기준치: | 20/10/4 |
굴림: | 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아니 진짜 맞출 생각은 없었는데..)



로망이 던진 것은 머리띠였습니다.
190은 넘는 위협적인 남자가 머리띠를 맞고 주춤합니다.




(귀여워졌다)

남자는 수치심에 컵돌리기를 그만둡니다...




(오늘 일기에 써도 될 것 같다)
천천히 회전하던 컵이 멈춰헙니다...
다행히.. 폴리아는 무사합니다.


(도망침)





회전컵을 타고 나온 여러분에게 안내원이 기념권을 줍니다.



그러네 회전컵에 로망이도 있었으니 진짜 그럴지도
머리띠를 손에 쥐고 나온 190의 남자가 로망에게 머리띠를 돌려줍니다.


그 옆에는 그런 남자의 옆구리를 힘껏 꼬집고 있는 키작은 단발머리의 여성이 있네요.

아무래도 혼나는 것 같은 모양입니다

하늘색단발의여성: 미안해요! 제 애인이 실수를 했네요..대신 이거 드릴게요! (놀이기구 기념권)

(언니 파이팅! 더 혼내주세요!)












대형 관람차를 타러왔습니다.
아직 해가 떠있는 시간이라 야경을 볼 순 없겠지만
그래도 꼭대기에서 보는 풍경은 꽤 멋있을 것 같습니다.
관람차는 여섯 명 정도가 탈 수 있다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일까요? 직원이 안내하길... 일행이 아니더라도 왠만하면 인원수를 채워서 타달라고 하네요.

(다행)

관람차는 1d10분 동안 운행합니다.
rolling d10
()
1
1
10분이네요.

누구랑 같이 타게 되려나...
대관람차라면서..짧은 운행시간을 가진 기묘한 관람차에 탑승합니다.
여러분 셋과 함께 관람차에 탑승한 사람은 웬 커플입니다.
어쩐지 폴리아가 보기엔 익숙한 사람들인데...
아! 아까 회전목마를 같이 탄 커플이네요^^

오늘 처음 본 커플과..함께 어색하고 초조한 시간이 흘러갑니다.

그리고... 그런 여러분의 어색함과는 별개로
커플은 서로 입술을 부비느라 정신이 없어보입니다.










그러던 중 커플 중 키가 작은 쪽이 플란넬과 눈이 마주칩니다.

그리고 그런 연인의 눈치를 본 다른 연인의 눈도 플란넬을 향합니다.
이 어색한 관람차 안에서...
아침드라마의 향기가 풍깁니다.
연인1: 자기, 왜 저쪽 봐? 나보다 저 사람이 더 잘나서 그래??

플란넬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플란넬은 선택당합니다.
연인2: 나 이제 이사람하고 만나기로 했어!
예? 플란넬의 의지는요?

연인1: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


플랑이는 언니동생이랑 평생 살 거야
(플랑이 꼭끄랑)
연인1: 그럼 나도 이 사람하고 만날거야! (폴리아를 가리키며)

예? 폴리아의 의지는요??



연인2: (플란넬을 보며) 자기! 자기 어떻게 나랑 만나면서 다른 사람을 옹호할 수가 있어!



연인2: 됐어! 우리 이제 그만 만나!

연인2: 나에겐 우리 자기 뿐이야! (원래의 연인1에게)
연인1: 자기!


커플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입술을 부비고 있습니다.






관람차 안에서 아침드라마 한 편이 방영되고 어느새 지상에 도착했습니다.




관람차에서 나온 셋에게 안내원이 기념권을 줍니다.


결국 올 게 왔구나




2부 실철부가 롤러코스터 집착 광공이 된 사건에 대하여
.
.
.
갑자기 기분이 이상합니다.
어쩐지...
지금 당장 롤러코스터를 타야만 되겠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롤러코스터를 타고 싶어서 미칠 것 같습니다!
가서 신나게 비명을 지르고 싶어요!
지금 이 롤러코스터를 타기위해 오늘날까지 살아온 것만 같은 기분입니다!





역시 놀이공원의 꽃은 롤러코스터죠.

이곳의 롤러코스터는 경사도 높은 데다가, 탑승 시간도 1분이나 된다고 합니다.
중간에 어두운 굴에 들어가는 부분이 있어 아주 짜릿하고 무섭다는 평이네요
하지만 그런 평이 무슨 상관이 있겠어요!
당장 롤러코스터를 타야만 되겠는걸요!!


그렇게, 여러분은 롤러코스터 맨 앞자리에 탑승합니다.
마침 앞에 핸들도 있어 운전하는 기분도 낼 수 있겠네요.




오늘따라 초췌한 표정의 아르바이트생들이 안전바를 확인하네요.
'절대' 풀리지 않을 정도로 안전바를 꽉꽉 채운 아르바이트생들이 돌연 표정을 바꿉니다.
상업적인 미소를 지었다는 뜻입니다.
"오르고! 내리고! 오르고내리고내리고! 자~ 지금부터 청룡 특급 열차 출발, 추추추출발~♬"
롤러코스터가 느리게 철로를 오릅니다.


아, 앞으로의 1분이 너무 기대됩니다.
철컹, 철컹, 톱니바퀴 맞물리는 소리를 들으며 마침내 롤러코스터가 가장 높은 곳에 멈춥니다.

와아아악!!! 높아!!!! 와아아아!!ㅏ!!!!!!!!
그리고 그제서야...
갑자기 제정신이 듭니다.
어라? 내가 왜 이렇게 까지 롤러코스터를 미칠듯이 타고 싶어했더라?

으응? 분명 이것저것 롤러코스터에 대해 꺼림찍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거 같은데...?
그런 생각이 든 찰나에
롤러코스터가 빠르게 급강하합니다.




바람이 마구 머리카락을 헤집고, 몸이 붕 뜨는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아주 짜릿해요!
역시 롤러코스터는 이 맛이죠!

<전원 건강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우렁찬 비명 소리가 시원하게 나갑니다!

롤러코스터는 이윽고 굴 속으로 들어갑니다.
한치 앞도 안 보이는 인생처럼 롤러코스터가 어둠 속에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바람을 가르다보면…
3부. 인생은 롤러코스터
갑자기 앞에서 사람이 철도를 따라 걸어옵니다.


비켜요!!!!!

셋의 비명에 창백한 안색, 고개를 옆으로 꺾고, 초점 없는 눈으로 그 사람은 여러분을 응시합니다.
그는 이 놀이공원 소속 정비공의 복장을 입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당신들을 보고 잇몸이 다 드러날 정도로 히죽 웃습니다.
충돌하는 순간까지 롤러코스터의 속력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안심하세요, 당신들은 누구의 피도 뒤집어쓰지 않았습니다.
롤러코스터에는 사람의 살점 따위의 흔적이 없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탐사자들은 여전히 철도를 따라 걷고 있는 정비공을 보게 됩니다.
고개를 옆으로 꺾고, 입에서 단내를 풍기며, 망연히 걷고 있는 망자의 모습을.

어라?

<지능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9 |
판정결과: | 실패 |
아니 잠시만요! 우리 분명 맨 앞차량에 타지 않았나요?
근데 왜 뒤에...따라오는 차량이 없죠?
이 사실에 눈치챈 폴리아, 로망 SANC 0/1

기준치: | 49/24/9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3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그러고 보니 운행시간도 1분을 훌쩍 넘기지 않았던가요?


플랑아 뒤를 봐~~~
~~!!!!
두렵나요? 두려우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 판정

그제야 이 롤러코스터 레일에 자신들밖에 없음을 알게된 플란넬, SANC 0/1



기준치: | 50/25/10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절규와 비슷한 비명소리가 폴리아의 입에서 흘러나옵니다
로망과 플란넬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숨죽인 신음 뿐입니다.
명을 지를 수조차 없을 정도로 공포에 짓눌린 걸까요?

자,
여러분은 영원히 같은 코스를 달리는 롤러코스터에 탑승했습니다.

이 롤러코스터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능판정?)
이렇게 빠른속도로 달리는 공포의 롤러코스터 위에서 머리를 굴릴 짬이라도 있을까요?

롤러코스터 바퀴가 레일에 부딪히는 소리마저 섬뜩합니다.
무언가 살갗을 가르는 듯한 소리 같습니다.
어둑한 내부에서 롤러코스터는 대뜸 위로 올라가기도 하고,

갑자기 방향을 휙 틀기도 하고,
무작정 떨어지고 합니다.

한 치 앞의 레일도 보이지 않아서 경로를 예측하는 일은 무의미한 것 같습니다……
그 때! 플란넬의 뒷 목에서 뜨끈한 숨결이 느껴집니다!
등골을 따라 소름이 오소소 돋아납니다.

이 이상한 악취는 대체 언제부터 나기 시작한 거죠?
뒤에서 무엇인가 ‘살아 있는’ 것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이 롤러코스터는 시속 200km가 넘는데요?
이 사실을 알아차린 순간, 여자의 웃음 소리가……

바로 당신의 등 뒤에서 들립니다.
귓속에 대고 속삭이고 있어요.

그녀는 당신을 뒤에서 끌어 안습니다.
두려운가요? 두렵다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꺄아아아악!!!!!!아아악!!!!!!!으아아악!!!!!!!!!
그나마 멀쩡하게 움직이던 롤러코스터가 돌연 멈춥니다.
레일을 따라 터벅터벅 걷는 발소리가 벽에 부딪혀 반향됩니다.

어디선가 휘파람 소리가 들립니다.

불안감이 고조될 때 즈음,
덜컹, 하는 소리와 함께 롤러코스터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무작정 아래로요.

몸이 허공에 붕 뜹니다. 안전바가 마구 흔들립니다.
머리가 위로 치솟고, 소름이 뒷목을 문지릅니다.

심지어는 롤러코스터마저도 약간 레일을 벗어난 듯 바퀴가 어긋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떨어져서 죽는 건가요? 이 미친 롤러코스터 안에 갇혀서?
두려운가요?

두렵다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그 순간,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롤러코스터의 추락이 멈춥니다.
이윽고 미친듯이 앞을 향해 달리기 시작합니다.
이제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관찰 판정!>

기준치: | 75/37/15 |
굴림: | 6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눈물이 앞을 가림...)
폴리아와 로망은 이 순간에도 롤러코스터가 오른쪽으로 꺾이는 구간마다 묘하게 공간이 일렁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눈을 부릅뜬 로망은 레일 옆에 있는 작고 동그란 기계 장치를 발견했습니다.
기계 장치는 이따금 붉은 빛을 내고 축음기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자세히 볼 틈도 없이

롤러코스터는 다시 빠르게 아래로 추락합니다!


두렵다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59 |
판정결과: | 실패 |
(흐응으으으윽)
한참을 레일을 따라 달리고 있다 보면 어디선가 비명 소리가 들립니다.
<듣기 판정>

기준치: | 20/10/4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4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20/10/4 |
굴림: | 49 |
판정결과: | 실패 |


도대체 저 알수없는 비명 소리가 어디서부터 들려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얼마 안 가 탐사자들은 반대편에서 레일을 따라 달려오는 롤러코스터를 마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안에 타고 있는 겁에 질린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두려운가요?


두렵다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폴리아 1D4턴간 기절합니다

rolling 1d4
()
1
1
롤러코스터가 미친듯이 서로를 향해 다가옵니다.
충돌을 대비하기 위해 눈이라도 질끈 감으면, 예상했던 충격은 오지 않습니다.
충돌 직전에 롤러코스터가 갑자기 뒤집혀 거꾸로 달리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꺼꾸로 매달려서 레일을 역주행합니다!
누군가의 포만한 듯한 웃음소리가 귓전에 메아리처럼 남습니다.
이 광경을 누가 보기라도 하는 걸까요???


기계요?! 그런건 폴리아 언니가 아는데!!!!

갑자기 어두웠던 굴 안이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붉은빛이 곳곳을 물들였기 때문입니다.
밝아진 굴 안의 벽에는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지르고 있는 사람들의 얼굴이 낙인처럼 찍혀 있습니다.

<로망, 플란넬 관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저 얼굴들 묘하게 낯이 익어요!
아까 놀이공원에서 보았던, 어쩐지 지쳐보이던 몇몇 사람들의 얼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가 앞으로 나아갈수록 점점, 벽은 살아 있는 내장처럼 더 붉어지고 제멋대로 꿈틀거리기 시작합니다.
노랗고 끈적거리는 액체가 롤러코스터 레일 아래로 고입니다.


탐사자들이 어떤 괴물의 뱃속에 들어와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 순간,
앞에 무언가 보입니다.
거대한… 지렁이입니다.


. 눈도 없고, 코도 없이, 그저 꿈틀대기만 할 뿐인 거대한 지렁이가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폴리아 기절 회복!>

지렁이의 입 안에는 뾰족한 이빨들이 숲 속 나무처럼 빼곡합니다.

뭐야!
뭐야!!!!!
그리고 그 이빨 사이사이에는
붉은 피와 살점이 언뜻언뜻 보이는 것만 같습니다.
SANC 1/1+1d3.

기준치: | 80/40/16 |
굴림: | 6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8/24/9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플란넬 r 1+1d3 굴려주세요

rolling 1+1d3
1+
=()
1
2
플란넬 이성 2 감소
속수무책으로 여러분은 그 입속에 빨려 들어갑니다.
다시 어두컴컴한 벽이 이어지고
롤러코스터는 여전히 멈출 기미가 없습니다.
두려운가요?
두렵다면 비명을 지르세요!
비명을 지른다면 건강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나저나
아까 그 벽에서 보였던 공포에 질린 얼굴들!
놀이공원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어떻게 나온 거죠?
<지능 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8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어쩌면...
아까 그 웃음소리나
묘하게 지친 얼굴로 롤러코스터를 나온 사람들로 미루어 추측해봤을 때...
이 공간을 만든 존재의 욕구를 어느 정도 충족시켜준다면...?

미지의 존재가 만족감을 느끼고 우리를 풀어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까 로망이 보았다던 수상한 기계를 살펴보든
미지의 존재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주든
어떻게든 해봐야할겁니다



(기계장치에 집착하는 리디광공 됨 ㅠ)



(뭐 뭐 뭐 뭐굴려요?!)
다함께 관찰 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6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아니 세상에 저건 뭔가요?
레버!
철길을 바꿀 수 있는 레버입니다!

원래 롤러코스터에 레버 같은 게 있을 리가 없으니
무척 수상합니다!





<행운 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1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나 폴리아 프로이덴탈이야!!! 19년을 안 잡혀간 행운아라고!!!!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건진 알 수 없지만, 롤러코스터를 이쯤 타면 지겹고 힘들고 아무튼 다 됐다, 이겁니다.
어떻게든 이 뭐같은 상황에서 벗어나야겠어요!
실철부는 더이상 참지 않긔!!!
성공적으로 레버를 당겼습니다.
롤러코스터 바퀴가 기계장치를 망설임 없이 깔아뭉갭니다.



바삭, 하는 경쾌한 소리가 나더니, 주변의 풍경이 마구 일그러집니다.
온갖 비명소리가 귓전을 때립니다.
끔찍하고, 끔찍한……… 절규들.
그리고 그 소리 중에는 여러분의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ANC 0/1.

기준치: | 79/39/15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8/24/9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8/24/9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그리고 마침내………
앞이 밝아옵니다!
끝없이 반복하는 무한의 굴레에서 벗어났어요!
롤러코스터는 시원하게 아래로 추락하더니, 정해진 레일을 달려 시작 플랫폼으로 도착합니다.
사, 살아 남은 거 맞죠?
상업적인 미소를 지은 알바생들이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안전바를 벗겨줍니다.


탑승 전에 봤던 알바생들과는 다르네요.

rolling d4
()
1
1
벌써 1시간 동안이나 롤러코스터를 탔으니...
교대를 한 모양입니다.

"해피해피 행복을 싣고 달리는 XX랜드의 청룡열자였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즐겁기는 개뿔……….
비명을 지르느라 목이 쉬었습니다.

침을 삼킬 때마다 따가워요.
어쨌든 살아있습니다...
빌어먹을 롤러코스터도 멈췄어요.

다행입니다.
기계창치도 부숴버렸으니
다시는 누구도 저 무한궤도에 갇히지 않을 거에요.


자, 그래서 판도라 최고의 귀염둥이, 실철부 여러분
앞으로도 계속 롤러코스터를 탈 건가요?





그리하여 셋은 터덜터덜 아까 보았던 그 사람들 처럼 지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놀이공원을 빠져 나갔습니다.
엔딩 C. 탐사자는 참지않긔.
탐사자 생환. 보상으로 이성 2d5 회복.
청룡열차가 쓰러지지 않아!
수고하셨습니다.